본문 바로가기

보디빌딩

동림동 JS 휘트니스 헬스장 운암동 동천동

 

본가에 간김에 코로나때문에 오랫동안 방문못한 동림동 JS휘트니스 헬스장에 운동하러 출발

 

도착하자 마자 들려오는 클럽 음악소리

 

 

음악을 어디서 구한건지 음악 엄청 좋아요 ㅎㅎ

 

클럽DJ한테 직접 구한건가 싶을정도로 좋습니다

 

전 새벽 공복운동을 하기때문에 7시에 도착했는데

 

보통 헬스장에 아침에 가면 좀 추운 느낌이 있는데 통유리에 햇볕도 잘 들어오는 위치라서 그런지 따뜻하고 좋았어요

 

 

도착해서 처음 볼수있는 카운터와 왼편에 보이는 운동복 가져가는 곳입니다

 

 

 

 

 

옷은 사이즈 별로 이렇게 되있고 하단에 수건이 들어있어서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옷이 커서 너무 좋았어요

 

저같은 뚠뚠이들은 옷이 작으면 운동하다 좀 걸리고 불편한데 바지도 넉넉하게 크고 상의도 커서 딱 좋았어요

 

 

이 엄청난 기구들이 보이시나요?

 

진짜 기구들 너무 많고 좋은것들 많아서 다써보고 싶었는데 오전에 업무 미팅에 있어서 빨리 운동하고 가야되서

 

너무 아쉬웠어요

 

등하는 날이라 그래도 기구들 많이 써본듯...

 

하체기구도 많던데 하체하는날 언제 놀러가봐야 할거 같아요

 

 

 

 

 

 

 

 

 

 

 

엄청나게 많은 덤벨들

 

운동하시는 분들 많아도 덤벨 없어서 운동 못하는 일은 없을듯

 

대표님들이 현역 선수들이고 국가대표도 하고계신 분들이라 고중량 덤벨 구비 완료

 

사람 많아서 운동 못한다는 애기는 못할듯 ㅎㅎㅎ

 

 

 

하체운동 기구인데 이거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ㅠㅠ

 

담에 한 3시간 날잡고 가야할듯...

 

 

 

 

 

런닝머신도 많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유산소 기구인 자전거도 옆에 구비완료 입니다

 

 

 

스트레칭이랑 요가 수업하는 공간인데 운동 하시고 마무리 스트레칭 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셨어요

 

코로나19때문에 손소독제 여기저기 많았구요

 

동림동 JS 휘트니스 헬스장 조명이 예뻐서 한장 찍어봤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인증샷 하나 찍고

 

 

 

 

 

IFBB 세계챔피언 이신 남경윤 관장님의 오픈 축하 화분 서신도 찍고 이제 샤워하고 일하러 ㅎㅎㅎ

 

참고로 JS휘트니스 대표님들은 IFBB 세계챔피언 남경윤 관장님 의 제자분들 입니다

 

운동잘 가르쳐 주시니 동림동에 계시면 한번 들려서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해요

 

그냥 운동만 하셔도 옆에 지나가면서 계속 알려주실거에요

 

여름맞이 행사도 많이 하고 있다고 하니

 

동림동 휘트니스 가서 이분 찾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