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디빌딩

북구 동림동 JS휘트니스 헬스장 (동천동,운암동)

이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니까 조금씩 몸을 만드셔야죠 ^^

오픈한지 얼마 안된 동림동 JS휘트니스 헬스장 입니다

북구 운암동 동림동 동천동 쪽에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기구들이 정말 쵝오!!!

헬스장에 새머신은 언제써도 기분이 좋다능...

필라테스 실도 따로 있고 기구들도 반짝 반짝 좋네용

남자 여자 불문하고 헬스장에서 초중급자는 머신으로 운동하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JS휘트니스 헬스장에 많은 기구 덕분에

몸 왕창 좋아질거 같아요

헬스장에서 다른걸 걱정 안하고 운동만 엄청나게 열심히 하면 될거같아요

JS휘트니스 헬스장에 가면 인포데스크랑 상담센터에 신경을 많이 썻는지 인테리어가 정말 예뻐요

제가 갖고 싶은 아이맥도 있네요

헬스장에서 아이맥이 부럽다니이이이...

여기서 상담 받으시면 운동 하고싶은 의욕이 화르르르르 끓어오르실듯 ㅎㅎ

JS휘트니스 헬스장에 등록하고 제일 처음 들어가야할 락카룸도 새곳이라 그런지 깨끗깨끗

열쇠도 번호키라서 열쇠키 잃어 버리고 열쇠값 물어줘야 하나 이런 걱정도 없을듯...

대신 번호키 비밀번호 가끔 까먹어서 꼭 기억하고 계셔야 합니다!!

비밀번호 기억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샤워 다하고 나왔는데 비밀번호 생각 안나면 답이 없어요 ㅠㅠ

운동복 다시입고 트레이너분한테 문열어 달라고 해야되요

여자 사워장이라 그런지 색상도 예쁨예쁨 한 색상으로 꾸며 놓으신듯

새로 오픈한 JS휘트니스 헬스장 이라 그런지 모든게 다 깨끗하죠 ^^

남자 샤워장은 검정검정 하네요

운동하고 나면 왠지 몸 좋아 보일거 같은 조명과 색감이네요

셀카 찍기 좋을듯!!!

지나다니는 복도 인테리어에도 신경 많이 써서 예쁘네요

여기는 개인 피티도 받으시고 스트레칭 할수 있는 방이에요

필라테스 룸인데 기구 필라테스가 따아아아악!!!

맨손 필라테스 아니고

기구 필라테스죵

필라테스 배우면 바디 발란스나 신체 불균형 잡는데 정말 좋다는데

저도 도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제가 헬스 하면서 자주가게될 웨이트 룸인데 기구가 어마어마 하게 많아요!!!

시즌때 자주 이용하게 될 헬스장 유산소 기구

JS휘트니스 헬스장에 덤벨도 중량별로 정말 많고 기구들도 엄청나게 많아서 올시즌 몸 잘 만들수 있을거 같아요

기대되네요......

JS휘트니스 헬스장 에서 열심히 운동하다가 잠깐잠깐 바람쐴수 있는 외부 테라스 입니다

테라스도 엄청 이뿌죵!!!

이런 예쁜 테라스에서 담배 피시면 안됩니다!!!

흡연은 좋지 않아요!!!

여자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흡연 하시나 안하시나 계속 감시하고 있습니다!!!

북구쪽에 사시면 JS 휘트니스 구경 가셔서 올여름 몸만들기 상담한번 받아보시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문체부에서 코로나19 점검 나와서 체크도 다 받았다고 합니다!!!

꼭 PT를 받지 않더라도 선생님들 열정이 어마어마 하셔서 지나가다가 계속 지적 해주실 거에요

요렇게 운동전후에 폼롤러로 몸 푸는 방법도 알려주실거구요

필라테스 실에서도 열심히 지도 해주실거에요

북구 운암동이나 동림동 동천동 쪽에서 헬스장 가실려고 하시면 한번 들려서 구경한번 해보세요

시설 정말 좋아요

저도 앞으로 시간내서 자주자주 놀러가야겠네요 ^^

위치는 여기 아래 요곳입니다

 

JS휘트니스

광주광역시 북구 동배마을길27번길 23 2층

이곳에 가시면 아래 이분이 방긋 웃으면서 반겨주실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