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키

2019 / 2020 스키시즌 2월 8일 12번째 스킹

오늘은 훈련 파트너랑 함께 새벽 훈련!!!

9시부터 스키강습이라서 둘이 열심히 대회전 연습!!

훈련 파트너가 추울까바 커피도 사줬다

리프트에서 먹자며... 정말 따뜻하고 좋았는데....

너무 빨리 식었다!!! 영하 5도라서 ㅎㅎㅎ

 

 

야마가 슬로프에서 미들턴과 롱턴 연습!!!

확실히 핸드폰으로 찍어서 잘 안보인다 캠코더로 찍으면 좀더 잘 나올텐데 다른 훈련 파트너가 캠코더 잃어버렸다

ㅠㅠ

잃어버린놈은 나쁜넘

가져간놈은 도둑넘 ㅠㅠ 내 캠코더

 

레이더스 상단 가는길

레이더스 상단 눈 좋은거라고 다들 애기해서 9시에 슬로프 오픈하자마자 강습 전에 올라가봤다!!!

오랜만에 가는 길이라 설렌다...

 

 

설렘도 잠시...

감자밭이라 그냥 설천으로.... ㅎㅎㅎ

설천으로 넘어와서 어제밤 강습해드린 동호회 형님들이랑 리프트 기념사진 📸📸📸

온도는 영하라 정말 좋았는데 안개가....

안도와준다 정말... 나 연차 쓰고 겨우 왔는데...

 

 

 

무주리조트 설천 상단 설경

정오가 되갈수록 날씨가 점점 좋아져서 오후에 맑은 날씨를 기대하는 맘으로 열심히 설경 촬영을...

눈온 산은 정말 예쁘고 아름답다!!!

정오가 지나서 안계랑 구름이 걷히고 날씨가 점점 맑아져서 형님들 기념 사진 찰영을 해 드렸다

오랜만에 타는 멜로디 리프트는 눈 꽃이 피어 멋있었다

 

무주리조트 설경

정오가 되기전 날씨가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해서 식사를 하기로 하고 설천봉 레스토랑으로 가는길...

 

 

식사를 하고 나오니 안개가 사라지고 맑은 날씨가 되어

경치가 너무 좋다!!!

무주리조트 설경은 정말 예쁘다!!!!

동의 지인 분들을 만나 전부다 사진 촬영을 한번씩 해 드렸다 원포인트 레슨도 함께....

보드는 빼고 ㅎㅎㅎ

모짜르트 슬로프를 가면 볼 수 있는 살아서 1000년 죽어서 1000년 간다는 주목 나무

모짜르트 가는 길에 보이는 향적봉 관광 곤도라 하차 승객들 줄이 정말 정말 길다

슬로프 중간에 스키 관광객이 장갑도 착용하지 않고 스키타는것을 보았는데 정말 위험하다 고글도 쓰지 않고 맨손으로 스키를 타면 영하의 날씨에 동상에 걸리기 쉽고 혹시 충돌이 일어나면 정말 매우 심하게 다칠 수 있어서 보호장구는 꼭 착용 해야 한다!!!

보호장구 꼭 착용하세요!!!!!!

스키를 타고 시즌방에 내려오니 다친 형 의 상태를 병원을운영하고 계시는 원장형님들의 진단이 있었다

결론은 수술!!! 시즌 아웃!!!

심한 수술은 아니지만 수술이 잘되서 빨리 쾌차해야할텐데...

어쨌든 이번 주 스키도 끝

이제 집에 가자 샤워 하고 커피 챙겨서

안전운전해서 가자 빨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