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키

2019-2020 스키 시즌 다섯번째 스킹 1월28일

 

후배가 무주로 설연휴 여행겸 스키 레슨 해주러 온다고 해서 변진환 카브배 종합우승 축하 기념 송어회 파티!!!!

 

구천동 맛집 (식당이름임)에서 오랜만에 송어회

 

 

 

사장님이 솔로 만든 담금주도 주심 나는 술을 못 하니까 향만 맡았는데

향이 정말 좋더라...

 

 

 

티롤 호텔 설경은 참 예쁜데 작년부터 무주에 눈이 참 안오는듯...

눈이 좀 많이 와야 할텐데...

 

 

 

후배 커플과 설천으로 넘어 가기 전에 만선 레이더스 하단에서 기념사진 찰칵

언제봐도 좋아보임 ㅎㅎ

 

 

 

훈련 파트너끼리도 한장 찰칵!!!!

ㅋㅋㅋㅋㅋㅋ

 

 

무주리조트 설천봉 모짜르트 슬로프 가는길

 

열심히 곤도라 타고 올라온 설천엔 구름과 안개가 가득하고 앞이 안보이고 설질은 그냥 그냥 고만고만 함

 

그래도 올시즌 처음온 눈이라서 그런지 나무에 눈꽃은 정말 예쁜듯~

 

 

 

무주 눈꽃은 정말 빼놓을수 없는 멋진 관경이라 열심히 관강객 모드로 촬영을 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신설이라서 훈련따위 잊어먹고 그냥 파우파우 파우더 스킹

 

다음날 제대로 다시 연습하기로 약속 하고 스키는 무주 MJ튜닝연구소 에 스키 튜닝 에지왁싱 맡기러 고고고고고

 

 

 

 

 

 

월드컵 스키의 부드러움이란!!!!!!

 

데모판을 버리고 다시 월드컵으로 바꿔야 하나....

 

 

 

당일 저녁도 눈이 온다는 애기를 듣고 핫왁싱후 찾은 스키란 이런것!!!

베이스 상태 최상!!!

 

스키장비는 광주스포랜드

장비튜닝은 MJ튜닝연구소

 

내일 아침을 위해서 쉬자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