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 상무지구 상무옥 담양식 숯불 돼지갈비

 

뭔가 간단한걸 먹자고 해놓고 결국엔 메뉴를 못고르고 가까운데 고기나 먹자 해서 가게된

 

상무지구 상무옥 숯불 돼지갈비

 

 

매번 식사 약속이 있으면 메뉴 고르기 왜이렇게 어려운건지 결정 장애는 웁니다 ㅠㅠ

 

핸드폰 메모장에 갈만한 식당들 메모를 좀 해놔야겠어요 ㅎㅎㅎ

 

매번 사람 미팅 있을때마다 메뉴 정하다가 뭐먹지 뭐먹지 이러고 있다는....

 

 

 

상무옥에 도착해서 메뉴를 택하는데 저는 매운건 못먹기 때문에 ㅠㅠ 일반 숯불 돼지갈비를 주문합니다

 

담양식으로 구워져서 나오는 담영식 숯불 돼지갈비 입니다.

 

전체 메뉴 상차림은 이렇게 나옵니다

 

먼저 밑반찬 부터 나오고 고기가 나오는데 애기 하느라 처음부터 못찍었네요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오진 않아요 

 

아마 음식 준비하셔서 한꺼번에 나오느라 그러는것도 같구요

 

 

와이파이 필요하시면 테이블에 적어져 있는 와이파이 넘버랑 비밀번호 넣으시면 되요

 

저는 처음에 몰라서 직원분한테 와이파이 아이디랑 비밀번호 여쭤봤다능....

 

 

 

 

전 식당에 가서 뭔가 굽거나 하는걸 싫어하기 때문에

 

메뉴가 다 나오는걸 선호 합니다 ㅎㅎㅎ

 

회라든가 닭볶음탕 같은거나 초밥 이런게 좋아요

 

편하게 먹으려고 식당에 갔는데 열심히 굽고 힘들게 땀나고 그럴순 없자나요 

 

 

 

 

 

 

 

일인에 15,000원 이구요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게 나와요

 

숯불 돼지갈비, 토마토 샐러드, 감자해쉬브라운, 쌈야채, 양상추 샐러드, 버섯여러가지, 양념게장

 

김치, 된장찌개 마늘 쌈장, 곁들임 야채 이렇게 나오네요!!

 

 

 

숯불갈비는 아래 화로처럼 고체에 불이 붙여서 음식이 식지 않게 나옵니다

 

불 붙여 놓으면 양파도 알맞게 익어서 먹기 좋아요

 

먹기 편하게 싹둑싹둑 다 자르기 전에 빨리 한장 찍었어요

 

 

 

이건 토마토 샐러드 인데 정말 맛있어요

 

설탕을 안뿌리신다는데 달달하니 맛 좋아요

 

이건 가면 꼭 한번 리필해서 먹습니다

 

리필 무료

 

 

 

저는 먹지 않는 해쉬브라운 ㅎㅎㅎ

 

이것도 따뜻하게 나와서 맛있어요

 

평소엔 먹지 않지만 블로그를 위해서 살짝 조금 먹어봤어요

 

 

 

채소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

 

개인적으로 애호박 두부가 들어간 된장찌개는 엄청나게 극호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간도 잘되있고 이거 맛있어요

 

밥에 드셔도 정말 맛있을듯~

 

고기 먹을때 저는 밥을 먹지 않기 때문에 그냥 된장찌개 본연의 맛만 느끼고 왔습니다

 

 

 

제가 엄청나게 좋아하는 양념게장 입니다

 

매운걸 정말 못먹는데 이집 양념게장은 정말 맛있게 매워서 가게되면

 

제가 혼자 다 먹는거 같다능 ㅎㅎㅎㅎ

 

근데 이거 리필은 유료에요 ㅠㅠ

 

어차피 매워서 많이는 못먹으니까 만족합니다

 

 

 

요놈은 양상추 샐러드!!

 

소스가 새콤달콤 맛납니다

 

 

각종 버섯류~

 

버섯 소금참기름에 찍어먹으면 향이랑 풍미 좋은거 아시죠?

 

술 좋아하시는 분들 이거 안주로 많이 드시던데 전 술을 안해서...

 

점심이기도 하구요 ㅎㅎ

 

 

다른 반찬이 많아서 김치는 손이 많이 가진 않지만 큰식당 답게 날마다 김치 만드시는지

 

아삭악삭하고 먹을만 했어요!

 

 

쌈싸먹을때 꼭 필요한 곁들임 채소

 

저는 개인적으로 쌈 싸먹는걸 정말 좋아하는데 파채 무침이 더 좋긴 하지만

 

쌈 곁들임 채소를 어떻게든 주시면 감사할 따름입니다

 

가끔 안주시는 곳도 있고

 

양파 몇개 넣어주고 주시는 곳도 있어서 저처럼 야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아쉬움이 있죠!!!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숯불 돼지갈비 정식은 1인에 15,000원 이에요 두명이니까 30,000원!!!!